벧엘선교관과 MOU 체결

최근소식 24/02/08

0

선교사지원재단은 2024.2.7일 서울 중랑구에 소재한 벧엘선교관(대표 이기복 목사)과 선교사 지원을 위한 협력 MOU를 체결하였습니다.

이기복 목사는 대신교단의 한소망교회(대신교단)를 담임하고있으며, 40년간 목회의 외길을 걷고, 마지막 목회를 하며, 숙소가 없어 고생하시는 선교사들을 보며, 선교관을 위해 기도하던중 1년전 하나님이 방10개의 선교관을 허락해 주셔서 선교사님들을 섬길수 있게 되었다고 한다. 1층은 주차장, 2층은 교회와 식당, 3,4층은 10개의 선교룸으로 되어 있어, 선교사 가족뿐만 아니라 해외 선교사님들이 현지인 교회 목사님들이나 신학생들과 소규모 그룹으로 한국방문시에도 사용할수 있는 다목적 선교관이다.

목회를 오래 하다보니, 타지에서 선교하시는 선교사님들이 더욱 귀하신 분들이라 생각이 드신다하며, 최선을 다해 섬기시겠다는 마음을 표하셨습니다. 이번 협약을 위해 수고해 주신 곽정순 목사님과 이대학 선교사님에게도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선교관 사용 상담 : 이기복 목사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이용안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서울특별시 중랑구 묵동 122-65

선교관 웹사이트 https://bethelmission.modoo.at/


(선교관이용시에는 선교사지원재단에서 발행하는 선교사복지카드를 휴대하셔야 하며, 복지카드발급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선교사지원재단 웹사이트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1

2

3

4

5

6

7

8

9

서울특별시 중랑구 묵동 12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