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대문 비젼안경원과 선교사복지지원 MOU 체결

최근소식 22/06/18

1

선교사지원재단은 2022. 6. 16일 서울 중구 남대문 근처에 위치한 남대문 비젼안경원 (한미선 대표)과 선교사 복지지원을 위한 협력 MOU를 체결하였습니다.

남대문비젼안경원은 국내 안경관련 도.소매가 모여있는 남대문에 위치하고 있으며, 특히 칼자이스 엑스퍼트 안경원으로 칼자이스 아이터미널2, 칼자이스 아이프로파일러 플러스 등의 최고급 장비를 보유하고 있어서, 고위수차 정밀 눈검사를 받을수 있는 안경원입니다. 일반 안경뿐만 아니라 콘텍트렌즈, 선글라스, 다초점렌즈, 수입안경등의 다양한 안경군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한미선 대표는 수년전부터 목회자와 선교사님들에게는 특별한 가격으로 안경을 제공하고 있으며, 선교지도 섬기고 있는 선교기업입니다. 정기적으로 시력을 검사하고 안경을 바꾸셔야 하는 선교사님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그동안도 목회자와 선교사님들을 섬겨왔지만, 이번 협약을 통하여 더 많은 선교사님들을 섬길수 있게 되어서 감사하다고 하신 한대표님과 이번 협약이 이루어 질수 있도록 수고를 해 주신 이시은 선교사님께도 감사드립니다.

상담 및 문의 :

서울 남대문점 : 02-771-1199 / 1133


남대문비젼안경원 웹사이트 : https://namdaemunvision.modoo.at/


(안경원 방문시에는 선교사지원재단에서 발행하는 선교사복지카드를 휴대하셔야 하며, 복지카드발급 및 협력기관 안내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선교사지원재단 웹사이트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3

5

6

7

8

2022 06 20 16 40 28

서울 남대문점

서울시 중구 소월로 10. 단암타워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