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아리아호텔과 MOU 체결

최근소식 22/11/17

1

선교사지원재단은 2022.11.14일 제주 중문에 위치한 아리아호텔 제주(대표 김요한)와 선교사 지원을 위한 협력 MOU를 체결하였습니다.

아리아호텔 제주는 제주도의 대표적인 관광지인 중문단지 입구에 위치하고 있으며, 51개의 객실은 제주의 남쪽 바다를 바라보고 있습니다. 아리아는 우리민족의 상징인 아리랑과 서정적이고 아름다운 선율을 뜻하는 이탈리아어 ARIA를 같이 품고 있는 이름입니다. 이국적인 외관과 클래식한 인테리어로 고객들에게 편안하고 따뜻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랜시간을 외국에서 보내며, 나그네의 삶을 잘 아는 김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하여, 복음을 위해 평생 나그네의 삶을 사시는 선교사님들에게 잠시라도 쉼을 드릴수 있게 되어 감사하다는 마음을 전하였습니다. 이 일을 위해 수고해 주신 김교완, 천성미 권사님에게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해외거주 선교사님들에게 2박까지 무료로 숙박을 제공합니다.

숙박인원제한 : 부부와 미성년자녀 1명까지 가능 (총3명)


선교사 예약문의 : 선교사지원재단 (Katalk ID : gomicaleb)

​​​​(호텔 예약을 원하시는 선교사님은 먼저 복지카드를 발급 받으신후, 선교사지원재단 카톡으로 연락하셔서,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복지카드발급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선교사지원재단 웹사이트 (kwmcf.org) 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아리아호텔 제주 웹사이트 바로가기 https://aria-hotels.co.kr/




2

4

4 1

5

2022 11 17 23 18 29

10

11

제주 서귀포시 중문관광로 23-1 아리아호텔

제주국제공항에서 차량으로 약 40분 정도 소요됩니다. 공항리무진 버스 이용시 5번게이트 600번 공항 리무진 버스 탑승 후 [중문관광단지입구]에서 하차하시길 바랍니다. 버스 정류장에서 도보 2분 (200m) 소요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