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법무법인과 선교협력 MOU 체결

최근소식 24/10/01

3

좌: 김범상 대표변호사, 어성호 선교사회 회장, 김인선 사무총장

선교사지원재단은 2024.9.30일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DK 법무법인 (김범상 대표변호사)과 선교사 법률자문을 위한 협력 MOU를 체결하였습니다.

DK 법무법인 (DK Law Firm)은 다양한 산업 분야에 걸쳐 종합적인 법률 서비스를 제공하는 종합 법무법인입니다. 기업 법률자문, 지식재산권(IP)보호, 건설 및 부동산 관련 소송, 민형사 사건등 다양한 분야에서 전문성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국내를 넘어 글로벌기업을 지향하고 있으며, 특히 국가별 고객의 필요에 맞춘, 맞춤형 법률 자문을 하며, 각 기관의 비전과 미션을 안전하게 수행할수 있도록 최선의 법무관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김범상대표는 선교사가 되기 위하여 신학을 공부하고, 추가적인 전문성을 키우기 위하여 경제와 법률공부를 마친후 변호사가 되어, 수년간 개인법률사무소를 운영하다가, 더 큰 비젼을 보고 뜻이 맞는 분들과 함께 몇년전 법무법인으로 출범하였다고 합니다. 선교현지에서 개인적으로나 사역적으로 법률적 자문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DK 법무법인의 임직원분들과, 이번 협약이 성사되도록 수고해 주신 어성호 선교사님에게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법률자문문의 : 02-733-4946

​​(법률자문 상담시에는 선교사지원재단에서 발행하는 선교사복지카드를 휴대하셔야 하며, 복지카드발급 및 협력기관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선교사지원재단 웹사이트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DK법무법인 웹사이트 바로가기

www.dklawoffice.co.kr




1

2

4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97길 35 (역삼동) 1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