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선교상황실_뉴스레터 1 (Jun. 2015)

뉴스레터 15/06/26

안녕하세요.

세계ㅅㄱ상황실(GOMI, 고미)에 등록하여 주신 선생님들께 인사 드립니다.

그간 몇 분의 선생님들과는 개별적으로 서신인사를 나누었지만공식적인 업무서신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진작에 인사 드렸어야 했는데여러 가지 일정으로 늦어진 점 양해를 부탁 드립니다.   

 

1.      오픈일정

현재 각국 선생님들의 요청에 부합하는 플랫폼을 개발하느라 일정이 조금 늦어지고 있습니다만

7월 중에는 오픈될 예정입니다오픈 일정은 7월 중순에 BETA 버전이 나오고내부 테스트를 거친 후,

사전 등록하신 선생님들과의 시범운영을 한 후 일반에게 오픈될 예정입니다

등록하신 선생님들에게는 시범운영시점에 개별적으로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      운영방향

고미는 세계 각처에서 사역하시는 한인선생님들의 ㅅㄱ사역을 후방에서 지원하기 위하여 설립되는 플랫폼(사이트입니다지원을 위한 정보공유와 안전을 위한 보안유지라는 두 요소가 충돌하지 않도록 모든 운영방법 등은 선생님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할 것입니다이를 위하여 플랫폼에 고미운영제언 이라는 기능이 추가됩니다이와 같이 플랫폼은 끊임없이 개발되고 수정되어 갈 것입니다많은 의견들을 부탁 드립니다

 

3.      웹사이트명

고미의 웹사이트 이름은 www.gomission.info 이나민감한 지역을 위해 www.gomi.or.kr  동시에 운영합니다어느쪽을 접속하시든 결과는 같습니다편하신 것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4.      ㄱㄷ부탁

우리가운데 많은 일이 선한 목적과 마음으로 시작되지만선한 열매를 맺는 것이 쉽지 않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고미를 시작하면서 제일 부족한 것은 ㄱㄷ입니다선한 인도하심을 따라 고미가 서두르지 않고 반석 위에 설수 있도록 ㄱㄷ해 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고미를 세워주셔야 할 분들은 선생님들 이십니다.

 

선생님의 가정과 하시는 사역 위에 ㅈㄴ의 인도하심이 늘 함께 계시기를 ㄱㄷ 드립니다늘 평안하세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