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WMCF Newsletter 4 (Jun. 2016)

뉴스레터 16/06/27

한인세계ㅅ교사지원재단_뉴스레터_4 (June, 2016)

 

 

A Letter From The KWMCF

June 27, 2016

 

안녕하세요.
그간 모두 평안하셨는지요? LA ㅅ교사대회 준비와 참석으로 뉴스레터가 예정보다 늦어졌습니다.

 

1.    LA 한인세계ㅅ교사대회 / ㅅ교대회 참석 

4 만에 열린 LA 한인세계ㅅ교사대회에 참석하여많이 배우고 돌아왔습니다.
전세계에서 오신 1,000 여명의 ㅅ교사님들을 통하여도전받고 더욱  섬겨야 겠다는 다짐을 하는 귀한 시간이었습니다ㅅ교사지원재단은 이번 대회의 등록을 전담하였으며ㅅ교사님들에게 재단에 대해 공식적으로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총회에서는 향후 4년동안 한인세계ㅅ교사회(KWMF) 이끌어  새회장단이 선출되었습니다.

공동회장 : 
박영기 ㅅ교사 (일본,고신)
오세관 ㅅ교사 (태국,감리)
김영섭 ㅅ교사 (요르단,대신)
최근봉 ㅅ교사 (키르**,합동)
사무총장 : 김정한 ㅅ교사 (미국, GMAN)
사무차장 : 이은용 ㅅ교사 (케냐통합)
회계 : 송상천 ㅅ교사 (러시아대신)
서기 : 이금주 ㅅ교사 (말레**, 침례)

 

 

2.    교사 의료환경실태파악을 위한 설문조사 실시 

 

지원재단에서는 기쁨병원과 협력하여ㅅ교사들의 의료환경실태 파악을 위한 설문조사를 실시하였습니다일주일간의 짧은 조사기간동안 300명이 넘는 ㅅ교사님들이 응답하여 주셨으며 결과는 LA ㅅ교사대회에서 강윤식 박사 (기쁨병원원장) 발표하였습니다.

 발표내용은 ㅅ교사건강관리를 위한 자료로 사용될수있도록 추후 관련기관에 배포할 예정입니다.
응답자중 무료건강검진권 (85만원상당경품 당첨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개별메일발송)
당첨자 : 5 (hj**ky@hanmail.net /j**54@naver.com / shi**okim@hotmail.com / 91y**6677@gmail.com / som**1205@hanmail.net)

 

 

 

3.    ㅅ교사지원재단 공동대표 선임 (유기성 목사선한목자교회)

 

유기성 목사님이 ㅅ교사지원재단의 공동대표로 선임되셨습니다.

이로서 3분의 공동대표께서 ㅅ교사지원을 위해서 수고해 주실 것입니다많은 기도 부탁드립니다.

 

 

4.    ㅅ교사 의료지원 협력병원 추가

 

올해 상반기에 많은 병원들이 ㅅ교사의료지원을 위하여 지원재단과 협력하기로 하였습니다.

따라서 ㅅ교사님들은 지원재단에서 발행하는 ㅅ교사케어카드(복지카드) 소지하시고협력병원을 방문하시면 추가의 신분확인 절차 없이 병원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의료지원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ㅅ교사지원재단 홈페이지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www.kwmcf.org)

신청후 아직 발급되지 않은 케어카드(복지카드) 6 (혹은 7월초) 발급될 예정입니다급히 필요하신 분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디지털카드로 발급되므로지원재단 웹사이트에 로그인하셔서휴대폰으로 다운로드 (혹은 프린트)하셔서사용하시면 됩니다

 

 

                         (안양샘병원 박상은 원장)                                                    (동서한방병원 박상동 원장)

 

 

                             (형치과 유동환 원장)

 

 

5.    해외 협력병원 (베트남 롱안 세계로병원)

 

롱안 세계로병원이 ㅅ교사지원재단의  해외협력병원이 되었습니다이를 시작으로 해외 여러병원들과 ㅅ교사의료지원을 위한 협력사역이 늘어나길 바랍니다.

(사진좌부터 :우석정 원장김인선 사무총장김해진 ㅅ교사)

 

 

6.    2016 상반기 활동사항

 

 

 

7.     선교사 지원재단 브로셔

ㅅ교사지원재단의 브로셔가 제작되었습니다주위의 ㅅ교사님과 성도님들에게 취지를 설명하시고ㅅ교사지원사역에 동역하실수 있도록 권면하시는데 활용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필요하신 분은 연락주시면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웹사이트에서도 다운로드 받으실수 있습니다)

 

 

 

8.     기도제목

복음의 일선에 계신 ㅅ교사님들과 동역하는 일에는 영적으로 많은 방해들이 있읍니다많은 분들의 중보기도가 절실히 필요합니다우리 가운데 선한일을 시작하신 하나님의 뜻이 이땅 가운데 이루어 질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1.     ㅅ교사지원재단이 ㅅ교사님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기관이 될수 있도록..

2.     ㅅ교사의료지원 프로그램에 많은 병원이 참여할수 있도록..

3.     도시별 ㅅ교사케어 네트웍이  구축될수 있도록..

 

 

9.     광고

1.     ㅅ교사님들에게 복지혜택을 제공하기 원하는 기업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2.     지원재단에서는  분야의 자원봉사가 필요합니다봉사를 원하시는 분들은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의 가정과 하시는 모든 일에 주님의 인도하심이  함께 하시기를 기도 드립니다
한인세계ㅅ교사지원재단 드림

Copyright © 2016 KWMCF, All rights reserved.

09 2